본문 바로가기
동물 이야기

토네이도 강타 후 9일만에 기적적으로 생존한 고양이

by 리뷰어남스 2021. 12. 28.
반응형

고양이의 주인은 실제로 고양이가 9개의 목숨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면 9일 동안 약 8개의 목숨을 다 사용했을 것이라고 말하며 안도하였습니다.

 

🖥 출처 : 1011now.com



얼마 전 미국을 강타한 최악의 토네이도로 수많은 재산과 인명피해를 기록하며 40개가 동시 다발로 6개의 주에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곳 중에서 켄터키 주의 한 마을에는 토네이도가 강타한 지 9일이 지난 시점 건물 잔해 속에서 고양이가 기적적으로 살아있는 상태로 구조가 되었습니다.

 

🖥 출처 : 1011now.com



고양이 주인은 자신이 운영하는 3층 짜리 건물에 사무실이 토네이도에 의해 파괴가 되었고 그곳에 고양이가 있었다고 합니다. 건물이 무너진 후에 그곳을 구조대원을 도와서 함께 정리를 하였지만, 사무실에 있던 고양이를 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 출처 : 1011now.com



며칠이 지난 후 건물 상황을 보러 돌아왔을 때 건물에서 희미한 야옹 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소리가 들리고 고양이의 이름을 부르고 다시 희미하게 울음소리가 들렸을 때 다시 희망을 가졌다고 합니다. 

 

🖥 출처 : 1011now.com


두 명의 직원과 함께 잔해를 정리하였고, 바위 아래 작은 공간에서 고양이를 발견하였다고 합니다. 다행히 다친 곳은 없었으며 집으로 안전하게 데려가서 음식과 물을 바로 제공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수의사를 찾아가서 건강 상태를 확인을 하였으며, 다행히 건강상 문제는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 출처 : 1011now.com


고양이의 주인은 당시 고양이를 다시 자신의 팔에 안을 수 있다는 것은 믿을 수 없는 일이였다고 하였으며, 실제로 고양이 목숨이 9개라고 한다면 9일 동안 8개의 목숨을 다 썼을 것이라고 말을 하였는데요, 지금은 무사히 집에서 잘 적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물 이야기] - 자신을 강아지라 생각하는 버림받은 당나귀

 

자신을 강아지라 생각하는 버림받은 당나귀

어미에게 버림을 받은 당나귀는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농장 주인에 의해 길러지면서 인간에 대한 애착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당나귀는 자신이 강아지라 착각을 하는지 하루 종일 개들과

inforpets.com

[동물 짤] - 호기심 많은 강아지 주인의 은밀한 곳의 냄새를 맡다가 그만..

 

호기심 많은 강아지 주인의 은밀한 곳의 냄새를 맡다가 그만..

후각이 뛰어난 강아지들은 새로운 것이나 음식 등 처음 보는 것에 대한 호기심의 시작은 코 끝에서 시작을 합니다. 강아지들은 시각보다는 후각이 더욱 발달이 되어 있으며, 냄새로부터 모든 정

inforpets.com

[동물 이야기] - 아기 옆에서 센척하려고 했던 허스키 아기에 손길이 닿자..

 

아기 옆에서 센척하려고 했던 허스키 아기에 손길이 닿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큰 강아지와 어린아이가 함께 있는 것을 꺼려합니다. 아기는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자기가 무슨 행동을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혹시라도 개가 아이를 다치게 할 수 있다는 생

inforpets.com

[반려견 이야기] - 강아지와 아기 함께 키워도 될까?

 

강아지와 아기 함께 키워도 될까?

강아지를 키우면 혈압이 안정되거나 정신적인 치료에 도움을 줄만큼 정서적인 안정감을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강아지를 보낼 입양 가정을 찾을 때 '신혼부부'는 안된다는 항목이 가끔 보이는

inforpets.com

[동물 이야기] - 놀라운 본능으로 실종된 10세 소녀를 구조한 경찰견

 

놀라운 본능으로 실종된 10세 소녀를 구조한 경찰견

강아지의 후각은 인간의 능력을 뛰어넘어서 각종 구조에 큰 도움을 줍니다. 특히나 훈련이 잘된 경찰 소속의 개들은 실제로도 실종 사건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소식

inforpets.com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가장 빠른 소식을 싶다면!

공식 카톡 채널 구독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