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 이야기

9개월 동안 장님인 것을 속인 놀라운 능력의 댕댕이

by creators 2021. 10. 11.
반응형

댕댕이의 주인은 자신과 함께 지내온 강아지가 장님 이였다는 사실을 9개월이 지난 후에 알게 된 놀라운 이야기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9세의 집 주인은 자신의 강아지 데이브가 망막이 발달하지 않아 완전히 장님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부름에 다가왔으며 다른 개들과 함께 즐겁게 놀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산책을 다닐 경우 절대 한 번도 발을 헛디디는 일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실명인데도 불구하고 웅덩이 주변을 탐색을 할 수가 있어 인근 지역의 수의사들을 당황시켜 "의학적 미스터리" 라고 선언이 되었다고 합니다.

 

 

데이브는 태어날 때부터 시력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물 구조 센터에서 입양을 하였을 때에도 지역 수의사에

게 검진을 받은 후 문제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데이브가 장님이라는 것은 애완동물 가게 계단에서 우연히 만난 여성분의 제안으로 전문 수의사에게 데려간 후에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9개월 동안 의심을 할 수가 없었던 이유는 영상에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영상 속에 데이브는 사물 사이를 자유자재로 자신의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 출처 : SWN

 

놀라운 능력을 가진 장님 댕댕이 데이브는 새롭게 입양된 동생과 함께 지내고 있는데요, 댕댕이의 주인은 다른 개들을 볼 수 없는데도 잘 쫓아다닌다며 즐겁게 살고 있다고 합니다.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채널 친구 추가 하고 다양한 정보 보드로 받으세요.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drjYs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www.facebook.com/inforpet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