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옆을 지켜주는 개는 대부분이 말합니다. 동물 중에서 인간과 가장 친한 친구라는 사실을 말이죠. 한번 맺어진 인연 속에서 강아지들은 어떠한 일이 생기더라도 항상 옆에서 자리를 지켜줍니다.
하지만, 그런 강아지들과는 달리 인간들은 조금의 틈이 벌어지면 쉽게 강아지를 버리거나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버려진 강아지들은 주인이 다시 오기만을 기다리며 보호소나 길거리를 돌아다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웃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운 강아지 지크는 항상 에너지가 넘치고 건강하고 잘생긴 강아지이지만, 입 부분이 틀어져 다른 강아지들과 조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이로 인한 건강상의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입이 삐뚤어져 있지만 환하게 웃는 지크의 미소는 어떠한 강아지의 미소보다도 매력적입니다. 태어난 후 입양이 한차례 진행이 되었지만, 입양 가족의 개인사정으로 다시 혼자가 된 지크는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천적인 기형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마음과 미소가 아름다운 강아지 지크가 좋은 주인을 만나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단체에서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응원을 해주실 분들은 페이스북 (@thenoahcenter) 에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부상당한 강아지가 산속에서 보이스카웃을 만나면 벌어지는 일
사고 친 현장 증거를 치우지 못하자 피해자인 척 연기하는 강아지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가장 빠른 소식을 싶다면!
공식 카톡 채널 구독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