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려 견을 키우는 이유 중에 하나로 집을 지키기 위함은 빠질 수가 없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영상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방법으로 집을 지키는 댕댕이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담장이 높은 붉은 대문의 집을 향해 들어가고 있던 집 주인은 벽에 설치가 된 배수 기능을 하고 있는 작은 구멍에서 무언가를 발견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카메라를 확대해보니 자신이 집에서 키우는 댕댕이가 고개를 내밀고 있었습니다.
댕댕이는 좁은 공간에서 자신이 있는 집을 향해 다가오는 사람을 향해서 고개를 돌리고 지켜보며 집을 지키고 있었으며, 이런 모습을 본 주인은 영상을 찍으면서 무섭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무슨 이유로 들어갔는지 알 수는 없지만 주인은 고개를 내밀고 있는 댕댕이에게 좁은 공간에서 나오라고 이야기를 하지만 댕댕이는 그 곳에서 집을 지키는 행동이 재미있었는지 계속 좌우를 응시하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원래의 용도와 다르게 집을 지키는 댕댕이가 집 밖 상황을 지켜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되어 버린 배수구지만, 앞으로 집 앞을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이 된 것 같습니다.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채널 친구 추가 하고 다양한 정보 보드로 받으세요.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drjYs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www.facebook.com/inforpet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