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나온 손님은 바닥에 웅크린체 떨고 있는 강아지를 발견을 하였습니다. 모두가 무심하게 지나갔지만 이 손님은 그 자리에 서서 몇 초동안 생각에 잠겨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손님은 자신이 가지고 있던 스카프를 웅크리고 있는 강아지에게 덮어주었고 그 자리를 떠났습니다.
강아지는 그런 온정을 느꼈는지 스카프 냄새를 맡고는 스카프 속으로 얼굴을 파뭍고 휴식을 취하였습니다. 아마 그 손님의 따뜻함을 느끼면서 편하게 휴식을 취했을 것입니다.
짧은 영상이지만 이 영상은 입소문을 타는 것은 일이 아니였습니다. 모두가 해당 영상에 나온 카페 손님의 친절에 감동했고 놀랐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역 전국에 뉴스로 소식이 전파가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선행을 배푼 손님의 신원도 알게 되었고 그녀는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친절을 배푼 이 여성은 전 세계의 개 애호가들로부터 그렇게 많은 찬사를 받을 줄 몰랐다고 하였으며, 당시 그 자리에서 웅크리고 있는 강아지를 도울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취했다고 하였습니다.
그 뒤로 그 강아지를 길거리에서 본 적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영상을 보신 분들이라면 기회가 생기게 되면 도움이 필요한 동물을 도와줬으면 한다 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감동의 순간은 영상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채널 친구 추가 하고 다양한 정보 보드로 받으세요.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drjYs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www.facebook.com/inforpe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