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에게 사랑을 받는 사람들은 정말 좋은 삶을 살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기 매일 집으로 돌아오는 길 댕댕이에게 큰 사랑을 받는 주인공이 있습니다.
반려견 라일리와 주인 닉은 라일리가 생후 6주가 되는 시점에 처음 만나서 함께 지내고 있는 6년 동안 유대감은 상당히 강해져 있으며 더이상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입니다.
닉은 매일 집에 돌아올때마다 라일리가 하는 행동을 비디오로 남기기 시작하였습니다. 강아지는 문 앞에서 기다리고 닉이 들어오면 언제나 정말 오랜만에 본 것 처럼 달려와서 포옹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는 많은 분들이 훈련이 잘 된 강아지라고 생각을 하지만 라일리가 성장을 하고 점프를 할 수 있는 시점이 되었을 때 스스로 행동을 하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닉과 라일리는 2016년부터 지금까지 소셜 계정을 운영하기 시작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둘의 모습에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둘의 우정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별그램 (@hdbrosriley) 에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닥에 있는 생선에 관심을 보이던 도중 생선이 움직이자 깜짝 놀란 댕댕이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채널 친구 추가 하고 다양한 정보 보드로 받으세요.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drjYs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www.facebook.com/inforpet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