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의 댕댕이가 있습니다. 정리가 되지 않은 모습으로 거리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두 강아지는 오랜 시간 동안 어느 누구의 돌봄을 받지 못한 상태로 길거리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심지어 두 마리 중에 한 마리는 한쪽 다리가 없는 상태로 불편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동물 단체에 들어온 제보로 그들을 구조하기 위하여 현장에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하지만, 과거에 상처가 있는지 두 마리의 강아지는 사람에 손을 거부하며 경계를 강화하였습니다. 음식을 이용하여 탈출을 할 수 없는 곳으로 유인을 한 후에 구조 작업을 하였으며, 끈질긴 노력 끝에 두 마리의 강아지를 구조하는데 성공을 하였습니다.
구조가 된 강아지들은 병원으로 이송이 되어 그동안 관리가 되지 않았던 불편한 털을 정리를 깔끔하게 정리를 하고 건강 검진을 받았습니다. 오랜 기간 길거리에 방치가 되어 있던 상태였고, 한쪽 다리가 없던 강아지도 있었지만, 다행히도 건강에 큰 문제가 없었다고 합니다.
두 마리의 강아지는 이제는 처음 만났을 때 사람을 경계하는 그런 모습이 없는 애교 많아지고 사랑스러워졌습니다. 무엇보다도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며 sns 등에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서로 의지하며 위험한 길거리에서 지내왔던 두 댕댕이는 이제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 주인을 만나서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독성이 있는 파충류로부터 형제를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 개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채널 친구 추가하고 다양한 정보 보드로 받으세요.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drjYs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www.facebook.com/inforpe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