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한 남성이 일하러 가던 중 도움이 필요한 여섯 마리의 작은 동물을 발견했습니다.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해 숲 속으로 들어갔고 그곳에는 분홍색 피부를 가지고 있는 여섯 마리의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주변에는 어미 강아지나 주인이 없었습니다. 다행이도 이들을 발견한 남성이 동물 보호소에 데려가서 도움을 청하게 되었습니다. 건강을 확인해 본 결과 강아지들은 온몸에 옴이 걸렸고 영양실조에 감기까지 최악의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강아지들의 몸 상태를 확인 한 후에 즉각 이송이 되어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sns 등에 공유가 되어 그들을 돌봐 줄 수 있는 분들에 품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려 작은 강아지들에게서는 더 이상 분홍색 피부가 보이지 않았으며, 건강한 강아지로 성장을 했습니다.
남성이 지나가는 길에 강아지들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조용히 죽음을 맞이할 뻔했었던 아찔한 시간이 지나고 이제는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강아지들과 이들을 구조해 준 남성분에게는 항상 행복한 일들만 있기 바랍니다.
[동물 짤] - 자신의 끼를 숨기지 못한 상태로 주인에게 혼나고 있는 강아지
[동물 짤] - 새끼를 낳지 못하는 불임 고양이에게 새끼 고양이를 입양해주자 보여준 놀라운 반응
[동물 짤] - 너무나 절묘한 무늬 때문에 광대로 오해를 받는 댕댕이
[반려견 이야기] - 못생겼다는 이유로 도살장으로 끌려갈 뻔했다가 구조된 불독
[반려묘 이야기] - 동그란 눈의 고양이가 귀엽다고요? 당장 도망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