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조합으로 구조가 된 강아지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동물 구호단체에 따르면 이달 초 이전 주인이 동물 학대와 무관한 혐의로 체포가 되었을 당시 강아지와 멧돼지를 구조를 하였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개와 돼지가 함께 사는 것을 권장하지 않지만, 여기서 구조가 된 티몬과 품바의 관계는 누구보다도 돈 득하였습니다. 치와와가 품바의 등위에 올라가서 쉬는 모습 등을 보여주면서 그들의 유대관계가 얼마나 강한지를 알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처음 구조를 하는 당시 멧돼지 품바에 대한 치료와 쉼터가 마땅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행이 전문가들에게 요청을 하였고, 그 둘이 쉴 수 있는 장소를 찾았다고 합니다. 이들의 이야기는 sns 를 통해서 전파가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국 애리조나주에 유일한 돼지 전용 보호소 그리고 그를 보호하는 보호견으로 함께 지내고 있는데요, 그들의 생활이 궁금하신 분들은 페이스북 (@Better Piggies Rescue) 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물 이야기] - 매일 산책을 가기 위해 장애를 가진 개를 카트에 태우는 노인
[뉴스] - 반려견과 외출 시 목줄·가슴줄 길이가 2미터 이내로 제한됩니다
[동물 짤] - '하나만 더 주세요' 장 보러 가서 흥정에 실패한 강아지 결국..
[동물 이야기] - 도축장으로 가는 개를 구출하라! 자루에 묶인 50마리의 개
[동물 이야기] - 여성의 물건을 강도가 훔치려고 하자 나타난 영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