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자주 가는 산책을 가는 공원에서 우연히 도난당해서 찾고 있던 권총을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서 찾아 경찰이 회수를 하는데 큰 도움을 준 강아지가 있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몬티라는 이름의 이 강아지는 평소와 다름없이 산책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평소와 다른 행동을 하던 몬티는 공원에 버려져 있는 권총을 찾게 되었습니다.
몬티의 주인은 강아지가 물건에 그렇게 집중을 했던 것은 드믈었으며 연못 근처에서 죽은 물고기를 보고 신기해 한 것이 마지막이였다고 하였습니다. 주인은 물건에 집중을 하고 있어서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죽은 동물을 보고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가까이 다가가서 보니 죽은 동물이 아닌 권총이였습니다.
권총을 발견한 그녀는 바로 신고를 하였으며, 권총에서 거리를 두고 있었습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출동을 하였으며, 알고보니 경찰서에서 찾고 있던 도난당했던 총이였던 것이였습니다. 지난 10월 지역 경찰은 총기 소매점에서 권총을 훔친 18세의 남성을 붙잡았지만, 그가 훔친 총은 발견을 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훈련이 되어 있는 훈련견도 찾지 못했던 권총을 평소처럼 산책을 나가던 강아지 몬티가 발견을 한 것이였습니다. 총은 실탄이 가득 들어 있는 상태로 장전이 되어 있었으며, 몬티가 찾지 못했다면 아이들이 뛰어노는 공원에서 2차 피해가 있을 수 있는 위험한 상황이였습니다. 경찰은 이 멋진 영웅에게 명예 K9 장교로 임명을 하였으며 공식 배지와 함께 맛있는 간식 그리고 특별한 행사도 진행을 하였다고 합니다.
다른 일반 강아지보다 뛰어난 후각과 분석 능력을 가진 몬티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훈련견들도차 찾지 못했던 권총을 찾은 몬티는 지역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강아지가 엉덩이를 끄는 모습! 절대 귀여운 모습이 아닙니다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가장 빠른 소식을 싶다면!
공식 카톡 채널 구독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