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31일 영국에 한 산책길에서 용감한 개 두 마리가 자신의 주인을 구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구조대원 중 한명은 개 두 마리가 한 행동은 '수년간 훈련을 받은 개에서 나오는 행동‘ 이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평소와 다름없이 산책을 하고 있던 71세의 노인이 산 속에서 쓰러졌습니다. 구조 후에 그는 발작을 일으킨 것으로 확인이 되었는데요, 노인이 쓰러지자 함께 산책을 가던 개 두 마리는 바로 움직이기 시작하였습니다.
반응형
자신들이 지나온 등산길에서 마주친 등산객을 기억한 강아지 중 한마리가 그들을 찾아갔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자신의 쓰러진 주인에게 데려가려고 행동을 취했습니다.
강아지의 움직임이 이상함을 감지한 그들은 따라서 이동을 하였으며, 그 곳에는 쓰러져있는 노인과 그를 보살피고 있는 나머지 한 마리의 강아지를 발견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조 요청을 하였습니다.
노인을 구조한 구조대원들은 너무나 놀라워했습니다. 두 마리의 강아지가 한 행동은 자연스러운 게 아닌 수년간 훈련을 해야지만 가능한 일이라고 하였으며, 불가능한 현상은 아니지만 훈련이 되지 않은 강아지들이 이런 행동을 하였다는 것은 정말로 훌륭하다고 하였습니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두 마리의 용감한 강아지에 대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가장 빠른 소식을 싶다면!
공식 카톡 채널 구독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